67 0 0 4 1 0 6개월전 0

닥치고내말들어

청춘들이여! 그대는 사회라는 거대한 전쟁터에서 수많은 전투를 치룰 것 이다. 전투에서 이기면 모든것이 미화돼 <절세의 구세주>.가 되는 것이고, 폐하게 되면 모든 것이 폄하되어 <만고의 역적>이 되는 것이다. 아무도 돌아보지 않으며 아무도 위로해 주지 않는다. 순진하게 살다가 그대들의 가족들을 사지에 몰아넣지 말고 승자가 되어 가족의 구세주가 되어라. 그러기에 살고 싶으면 읽으라고 한 것이다. 이 한권의 책이 그대에게 평생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느지는 그 일이 지나간 후에 알게 된다. 읽고 난 후 세상이 달라보이면 성공이다. 매의 눈을 가지고 세상을 독살스럽게 노려봐라. 끊임없이 의심하고, 대신 내 얼굴은 인자 가득히 보이게 처세하라. 너의 속 마음은 시커멓고 음융해야하나 겉으로 보여진 너는 자애롭고 평화로..
청춘들이여! 그대는 사회라는 거대한 전쟁터에서 수많은 전투를 치룰 것 이다. 전투에서 이기면 모든것이 미화돼 <절세의 구세주>.가 되는 것이고, 폐하게 되면 모든 것이 폄하되어 <만고의 역적>이 되는 것이다. 아무도 돌아보지 않으며 아무도 위로해 주지 않는다. 순진하게 살다가 그대들의 가족들을 사지에 몰아넣지 말고 승자가 되어 가족의 구세주가 되어라. 그러기에 살고 싶으면 읽으라고 한 것이다. 이 한권의 책이 그대에게 평생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느지는 그 일이 지나간 후에 알게 된다. 읽고 난 후 세상이 달라보이면 성공이다. 매의 눈을 가지고 세상을 독살스럽게 노려봐라. 끊임없이 의심하고, 대신 내 얼굴은 인자 가득히 보이게 처세하라. 너의 속 마음은 시커멓고 음융해야하나 겉으로 보여진 너는 자애롭고 평화로워야 한다. 읽고 강해져라. 그저 막연한 마음은 버리고 일고 구체화해서 이 세상에 맞서기를 바란다.
한국경제출판사의 ‘나는 경매로 반값에 집산다’ / 김영사 ‘나는 경매로 연봉만큼 번다’ 2권의 경매책을 출간하고 소설 <자유낙하> <차라리 외면> <부동산경매 지금 시작해도 될까>를 출간한 황지현 당신은 누구입니까?
나는 건국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대자동차 특수영업부에 재직하다 미국으로 이민, 그러다 영화기획을 거져 우연히 법인중개회사에 200대 1의 경쟁을 뚫고 공채에 합격, 현존하는 대한민국의 학사경매브로커이며 현재는 서울 서초동 법무법인 참진에서 사무국장으로 28년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